목차
[1] @Bit Bender & Bux AMA
[2] 레거시 Legacy 업데이트
[3] 레전드 리본 Legend Reborn 업데이트
[4] 요약 뉴스
[1] @Bit Bender & Bux AMA
아이템은 다양한 선택지가 있을 것 (게임, 뮤직 등).
어떤 아이템 선택할 수 있을지는 처음부터 모두 공개되지 않음
[2] 레거시 Legacy 업데이트

레거시 토큰
ERC- 20
획득 방법
(1) 디자인 대회 (design competition),
(2) 시상식 (award ceremony)
(3) 레거시 랜드
(1) 디자인 대회
특정 규칙에 따라 특정 아이템을 디자인함으로써 플레이어들끼리 디자인 능력 경쟁
아이템 다지안 후 경쟁에 참여하면 투표를 진행, 최고의 디자이너를 선정.
투표 결과에 따라 레거시 코인을 받음
(2) 시상식
게임 내 진행 상황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을 부여
예를 들어, 최고 매출을 달성하거나 마을 만족도를 높이는 등이 있음.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보상량이 많아짐
(3) 레거시 랜드
토지 소유자는 본인이 선물한 ‘레거시 키’를 이용하는 플레이어가 획득한 보상의 일부 획득.
더 많은 친구에게 공유할수록, 더 많은 친구가 게임을 할수록 보상이 늘어남
레거시 토큰 이코노믹스
(1) 거래소 (Trading House), (2) 연구소 (Research Lab), (3) 레거시 랜드, (4) 기타
(1) 거래소 (Trading House)
거래소에서 자원, 직원, 건물 등에 레거시코인 사용 가능
건물: 고유 가치 (건물마다의 효과)를 통해, 레거시 생태계를 더 풍요롭게 함.
자원: 생산 라인의 생명선
직원: 생산 라인을 자동화하여 여러분이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줌
(2) 연구소 (Research Lab)
레거시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곳
연구에서 투자함으로써 새로운 부품, 건물, 생산 라인 등이 가능해짐
즉, 테크트리 올리는 곳인 듯
(3) 레거시 랜드 (Land)
레거시코인으로 키를 추가 구매함으로써 토지에 재투자 가능
이렇게 얻은 키를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나눠줌으로써 토지의 가치가 높아짐
(4) 기타
레거시코인으로 새로운 영역 언락(unlock) 가능. 해당 지역 광산을 통한 특산물 획득도 가능
또, 마을을 확장하여 추가 건물 등을 더 놓을 수 있는 추가 공간 획득 가능
마을의 모든 건물이 게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땅을 언락하여 거대한 ‘기업 왕국’으로 성장하는게 합리적
출처: 블로그
[3] 레전드 리본 Legend Reborn 업데이트

진행 상황
기본 PVP 시스템 완성. 매치메이킹 및 ELO 하위 시스템에 대한 작업 진행 중.
크리처, 히어로, 덱 관리와 임대 시스템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 진행 중. \
첫 번째 플레이 가능한 알파의 범위 및 일정 계획 중.
게임 코인명에 대한 후보 목록 업데이트
VP, 매치메이킹, ELO, 덱 선택의 범위 잠정적 결정
다음 주 PVP 및 덱 선택을 위한 프론트엔드 UX 와이어프레임 작업 시작
크리처 컨셉
나가(Naga), 베르세르크(Berserker), 귀족(Nobleman)
디자인
크리처, 히어로, 덱 관리와 임대 시스템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 진행 중.
하지만 기본 원칙은 히어로 시스템에 초점. 히어로들을 최대한 독특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 중.
일정
첫 번째 플레이 가능한 알파의 범위와 일정 조율 중
시스템 아직 설계 중이지만, 가능한 한 빨리 알파 테스트 진행이 목표
부스터 팩
NFT, 암호화폐 경제와 결합하여 게임 생태계가 잘 돌아갈 수 있는 방법 찾는 데 집중.
현재는 모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설계의 마무리 단계.
하지만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도 많이 존재
출처: 블로그
[4] 요약 뉴스

Gala 타임라인 업데이트
@체리님이 최근 (3/1) 업데이트된 Gala Time을 커뮤니티와 공유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이낸스 US, $GALA 상장
바이낸스는 규제 문제로 미국 거래소를 따로 운영 중입니다. 3/3일 바이낸스 US가 $GALA를 상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미국 사용자들의 접근성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기존 별 1000개 획득 미션이 앞으로 500개부터 시작하여 매일 250개 증가로 변경.
마지막 날은 약 8,000개가 필요하겠지만, 전날 미션을 완료하지 않으면 별 숫자는 고정됨
궁극적으로 단순히 별을 모으는 것을 넘어, 데일리 챌린지를 다양한 종류로 확장을 목표함
(특정 상품을 특정 수량만큼 보관, 특정 생산 목표 달성 등)
마테리움 관련
12월 플레이테스트 대상자들에게 2월 드랍 예정이었지만, 지연 중
준비는 되었지만, 다른 거래소들과 런치패드 형식으로 출시하려고 협의중이기 때문임
조만간 소식 들을 수 있을 것
마무리하며
오늘 내용은 블로그 등에 공식 업데이트된 정보들입니다.
이외 디스코드 등의 질의응답은 분량 및 비공식 이유로 다음 링크에 별도로 정리했습니다.
관심있는 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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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o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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